Magic of Love

Guestbook

방명록쓰기 폼
  • SJ 2009.08.11 00:43 신고 뭐여~~ 즐길건 다 즐기고 사시는구먼?ㅎㅎㅎㅎㅎㅎㅎ
  • NYA 2009.08.22 18:27 신고 앗.. 누구시지;;
    홍책임님? 세르종? 석종?
    20대 주변 친구들 중에서는 덜 즐기고 사는 거 같은데요..ㅠ_ㅠ
  • BlogIcon FIANCE 2009.08.25 21:10 신고 얘는 석종이 ㅋ
  • 기린똥 2009.05.20 13:36 신고 NYA씨-
    블로그 놀러와봤어요-ㅋㅋ
    근데..전체화면 하니깐;;너무 오른쪽으로 치우친거 같아요..가운데로..옮길순...
    암튼^_^
    완전 개발자 냄새가 물씬 풍기는 블로그로군요!!
    멋있네요~크크
  • BlogIcon NYA 2009.08.06 21:23 신고 앗.. 한참 전에 방명록 남겨줬는데 이제서야 발견했네요..
    자주 방치되는 블로그라.. ㅠ_ㅠ
    아무튼 저도 열혈 포스팅을 위해 달려봅니다~~
    은선이랑 기린똥 블로그처럼 포스팅 300개 400개 넘으려면 한참 달려야할듯...
  • 박현우 2009.02.25 12:40 신고 안녕~ 그레이스~
    그림일기는 누가 그리는겨????
    설마...진짜 직접그리는거요???
  • BlogIcon NYA 2009.03.02 23:30 신고 설마.. 그림일기니까 제가 그린 거 겠죠?
    이런 허접한 걸 퍼올 리는 없고....ㅋㅋ
  • DARAMGI 2009.02.21 22:54 신고 우리의 우울한 수원 생활을 그려주길 바라.
    ㅠ_ㅜ 옆집 다람쥐 공사장에서 눈물이 그렁그렁 놋북 들고 울면서 TEST하는 거 원츄~!
    그래도 오늘 출근안해서 느무 좋다아~~~~~*_*
  • BlogIcon NYA 2009.03.02 23:29 신고 아울 너무 불쌍하잖아 ㅠ_ㅠ
    내일이면 적응이 될까 매일 그러고 있다..
  • BlogIcon Truth 2008.09.21 15:44 신고 첫 코맨트를 붙여 주신 분이라 감격해서

    들르게 되었습니다.

    흑... ㅜㅜ

    잘 보고 가구요

    내 블로그가 방치되는 이유 -> 공감이요 ;;

    그래서 저는 블로그 주소를 지인에게 알리지 않아요 ㅎㅎ..
  • 유메 2008.05.26 21:53 신고 흐흐흐흐..

    홈피타고 왔지롱~~~

    냐~도 IT쪽이로구낭~~~~~

    잘어울렷.!!!!!!!!!!!

    다들 보면 어떤 일들을 하고 있을까 궁금했는뎁.ㅎㅎ
  • BlogIcon NYA 2008.07.30 10:30 신고 유메언니도.... IT ?
  • BlogIcon Labyrins 2008.04.29 18:48 신고 오옷. 내가 1뜽!!
    은선이 블로그에서 링크타고 날라와뜸.
    근데 다들 티스토리네. -_-;

    여하튼 춤바람 나지 않길 바라며
    앞으로 열혈포스팅 바람.
    열혈포스팅한다면 링크 걸어서 주기적으로 방문하게뜸.
  • NYA 2008.05.20 23:20 신고 나도 은선이도 티스토리 아님....
    내 계정에 설치한 텍스트큐브 일 뿐.
    텍스트큐브랑 티스토리는, 같은 태터툴즈 기반에 스킨 공유가 된다는 정도?
    티스토리는 daum에서 서비스 제공하는 걸로 아는뎁.

    열혈 포스팅 하고 싶은데,
    너무 바쁘다. 으하하 ㅠ